소비자에게 만족을, 기업에게 이익을, 우리에게 가치를 실현

 

value

 

센소메트릭스 고객은 소비자,  기업, 그리고 우리입니다

 

글로벌:  Amway,  Celanese,  Coca-Colar,  SEB (Tefal),  Kimberly-Clark,  Unilever 

 

비식품:  아모레퍼시픽,  삼성전자,  LG전자,  KT&G,  코웨이

 

식   품:  국순당,  기장물산,  농심,  대상,  동서식품,  동아오츠카,  동원F&B,  롯데제과,  롯데칠성,  롯데푸드,  매일유업,  BHC,  빈스랩,  삼성웰스토리,  삼양사,  샘표,  서울우유,  세계김치연구소,  신세계,  신송식품,  CJ,  아로마라인,  SPC,  MS바이오,  웅진식품,  오리온,  이노뉴트리바이오,  정식품,  제너시스 비비큐,  좋은영농조합,  GS리테일,  진미식품,  천일식품,  천호식품,  카페베네,  코시스바이오,  티몬,  한국야쿠르트,  한국인삼공사,  하이트진로

 

대  학:  대전대학교(한방병원),  서울대학교,  성균관대학교,  세명대학교,  세종대학교,  차의과대학,  한양대학교

 

연구기관:  농촌진흥청,  전남식품산업연구원,  전북생물산업진흥원,  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,  한국식품연구원

상기 기관은 가나다라 순으로 표시하였으며 아래 영역 중 한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사입니다

  • 관능검사 (묘사분석, 차이검사,  소비자검사)를 의뢰:  조사설계, 운영, 분석, 보고서 일체를 의뢰
  • 소비자패널 선정과 관능검사센터 이용:  패널모집과 검사장소 임대 만 의뢰 (조사설계, 분석, 보고서는 직접 수행)
  • 관능검사 소프트웨어 SensMine 사이트 라이센스 또는 연간사용 라이센스 구매
  • 관능데이터 통계분석 프로그램 SENSOTOOL 사이트 라이센스 구매
  • 관능검사 시스템 (관능검사 전문가 교육 및 통계 분석 자문) 구축 컨설팅